"남자"에게 최고로 좋은 11가지 음식

 

 

<남성들에게 최고로 좋은 음식 11가지>


1.붉은 살코기=소고기 스테이크와 감자를 즐겨먹는 남자라면 운이 좋다고 할수있다.소와 돼지의 살코기는 단백질 덩어리이며,지방은 닭가슴살 보다 조금많을 뿐이다.붉은고기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류신의 저장소이기도 하다.

2.초콜릿=혈액 흐름을 좋게한다.다크초콜릿 안에 들어잇는 플라바놀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막고,혈액순환을 향상시켜 혈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킨다.혈액흐름이 좋지않아 발기력에 문제가 있는 남성에게 특히 좋다.

3.생강=몸안의 염증을 가라않히는 효능이있다.
생강을 꾸준히 섭취하면 운동을 하다 근육을 다쳤을때 콩증을 줄이는데 도움이된다.

4.바나나=근수축과 뼈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칼륨은 혈압을 낮추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

 

5.현미=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살코기와시금치.파인애플 등을 넣어 요리해먹의면 더 좋다.
현미와 통곡물은 적정체중을 유지하고, 심장병과 2형당뇨병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된다.

6.베리류=각종 암 발병 위험을 줄이는 산화방지제를 많이 포함하고있다. 동물실험 결과,베리류는 기억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7.토마토 소스=몇가지 암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는 리코펜이 풍부하게들어있다.토마토 소스를 정기적으로 먹는남자들은 전립선암에 걸릴가능성이 크게 줄어드는것으로 나타났다.

8.콩=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 최고의 식품은 역시 콩이다.된장국 등으로만들어먹으면 맛도좋다.아시아사람들은 콩으로 만든 음식을 미국사람보다 90배 많이먹는것으로 조사됐다.이때문에 아시아인들에게 전립선암은 흔한질병이 아니다.

9.구운감자=요리하기쉽고 푸짐하다.구운감자 속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노화와 각종 질병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줌다.고추와 키위,감귤류에도 비타민 C가 많이 들어있다.

 

10.조개류=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다. 이는 심장과 근육,재생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연수치가 정상보다 낮으면 정자의 질이 떨어져 불임의원인이 될수있다.

11.생선=연어,청어,정어리,광어는 몸에좋은 지방의 저장소다.이런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이 들어있다.이 지방은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초"로 고치는 지병 18가지  (0) 2018.11.12
암을 이기기 위해 반드시 먹어야할 38가지 음식  (0) 2018.11.11
암초기증상 진단법  (0) 2018.08.26
심장에 좋은 음식  (0) 2018.08.19
뇌를 지켜주는 채소  (0) 2018.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