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귀환!!!

전설의 귀환 다시 전율하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SF 전략게임 으로 기존 스타크래프트 에서 완전히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돌와왔다.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 원작의 대성공의 이어 또 다시 신화를 써내려갈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가 당신의 상상속으로 찾아갑니다.

20년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스타크래프트가 이제 국민게임 으로 자리잡으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남.녀노소 어린아이.어른 할거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20년이 흐른 지금 원작의 아성을 뛰어넘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우리곁으로 돌아왔다.

본사 블라자드는 국내에서 스타크래프트가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을 감안해 국내 출시 일을

앞당겨 부산 광안리 에서 성대하게 행사를 마쳤다.

블리자드 본사에서 주요 임원들과 개발진들이 대거 참석할 만큼 국내에서 스타크래프트는 엄청난 파급효과를 거뒀다.

게임 원판은 그대로 반영하되 지금 현재의 수준에 맞게 개선하여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 작업에 수년간 개발을 이어갔으며 기존 컨텐츠인 건물. 게임환경. 유닛 뿐만 아니라

초고화질 그래픽 디자인. 음향. 향상된 언어지원 등을 보강했다.

그리고 다양한 온라인 기능이 대거 추가됐다.

 

전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끼리 대전을 벌일수 있도록 매치 메이킹과

상대방의 통산 전적을 파악할수 있는 리더보드 기능이 추가되었다.

그 외 리플레이 저장 및 단축기 저장 등을 통해 유저들의 게임 환경을 개선했다.

이런 편의 사항등을 통해 기존 게임 유저나 그리고 스타크래프트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로 ;

하여금 즐겁게 게임을 접할수 있게 한다는 취치다.

그리고 정식 출범후 2주간 PC방에서 무료로 게임을 통해 새로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경험할수 있게 했으며 뜨거운 반을을 보일것으로 예상했다.

과거시절 게임방에 가면 90% 이상이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할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

현재에도 그 인기는 사그러 들지 않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출시되면서 또다시 예전 스타크래프트 영광을 다시 재현하려 한다.

기존 원판을 벗어나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된 전설이 귀환했으니 말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전설의 귀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스타크래프트를 그리워한 과거 유저들이 옛생각을 하며 하나둘씩 그 기억을 되살리려 할것이다.

오랜만에 20여년전 옛추억을 생각하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접속해 보려 한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2M 상상 그 이상의 게임을 즐겨라  (0) 2017.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