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 블라인더스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 영드추천!!! 피키 블라인더스 꼭! 볼만한 드라마 입니다. ♥

 

여러분들은 영드하면 무엇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그렇죠! 바로 셜록을 빼놓을수가 없겠죠.

 

영국애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셜록 주연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셜록으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외 마이매드 펫 다이어리. 리빙.스킨스.위틀리스. 등 수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편의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 이 드라마 역시 셜록 못지않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드라마를 보시면 소장가치가 분명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주연을 맡은 킬리언머피 라는 배우는 연기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예전 왕좌의 게임 에서도 연기에 푹 빠졌었는데요.

 

정말 이 배우는 매력있다고 생각이 드는 배우이고 팬이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 드라마는 갱스터물 이라 몰입력이 엄청납니다.

 

배경은 1차세계대전 이후 1920년대 영국을 그대로 실감나게 표현합니다.

 

줄거리는 대충 이렇습니다.

 

주인공 토마스(킬리언머피) 가족은 경마 도박사업을 합법화 해서 열심히 돈을벌며 조직을 꾸려나가는 집안의 둘째이자 보스입니다.

 

맏형인 아서는 능력이 부족해 둘째인 토마스가 리더입니다.

 

맏형인 아서는 토마스를 질투할법도 하지만 그런 토마스를 대단하게 여기고 받아들입니다.

 

피키 블라인더스는 토마스가 운영하는 조직의 이름입니다.

 

영국은 국민들 몰래 무기를 밀반출하려고 했던것을 피키 블라인더 조직이 우연찮게 발견해 이를 숨기게 됩니다.

 

영국 국왕은 밀반출 하려한 무기를 되찾으려고 처칠 장관에게 명령을 내립니다.

 

처칠장관이 임명한 새로운 캠벨경감이 토마스 앞에 나타나면서 본격적으로 토마스와 경찰들과 벌어지는 싸움입니다.

 

피키 블라인더스를 보시면 주연 못지않게 조연들도 유명배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헬렌 맥크로리.톰하디.샬롯 라일리 등 그래서 이 드라마가 사랑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킬리언머피 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지만 에전에는 수많은 영화 특히 배트맨 시리즈에서 조연으로 등장했었는데요.

 

그때부터 연기력이 남다르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일까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자신의 몸에 딱맞는 옷을 입은것처럼 배역도 너무 잘소화해서 빠져나오기 힘들었을 정도로 연기력이 대단했습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점은 시대를 넘나드는 영상미가 훌륭할뿐 아니라 중간 중간 흘러나오는 음악은 그 장면과도 너무나 잘어울려 음악에

 

빠져들수 밖에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주.조연 할것없이 연기력은 훌륭하고 각자 개성도 뚜렷하고 보는내내 딴생각을 할수없게끔 집중력 만큼은 최고의 드라마였던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높은 점수를 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이 드라마는 남.녀 불문하고 강력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 입니다.

 

한번 보시면 빠져나오지 못하실겁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킬리언머피 의 매력에 한번 빠져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