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도 최강!!! 지정 생존자 시즌1(Designated Survivor)

◆ 지정 생존자 시즌1 몰입도가 굉장한 정치 스릴러 드라마 ◆

미드24 스타 키퍼 서덜랜드 주연을 맡은 정치 스릴러 드라마이다.

키퍼 서덜랜드는 미드24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연기자이다.

이번 작품 지정 생존자 시즌1 에서도 굉장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예상치 못하게 대통령이 되면서 정치적 음모와 국가적 테러위기를 현명하게

대처하는 키퍼 서덜랜드 외 연기자들의 연기력이 굉장이 인상적인 작품이 아닐수 없다.

■ 줄거리

◑ 지정 생존자란

대통령. 부통령 및 상하원의원. 고위 내각구성원이 모두 사망하여 대통령 직을 대신 수행할 자가 없을때

대신해서 대통령직을 맡을 사람을 지정 생존자라 한다.

 

국회 연설회 도중 국회 의사당에 테러사건으로 대통령 및 상하원의원 및 내각구성원이 모두 사망하는

초유의 폭탄테러가 발생하게 된다.

대통령. 상하원의원 및 내각구성원 들이 모두 사망하면서 지정 생존자인 도시환경부 장관인 톰 커크만이

갑자기 대통령에 임명되게 된다.

주지사들은 도시환경부 장관인 톰 커크만이 대통령이 되자 국가를 이끌 자격이 되는지 강한 의구심을 표하게 된다.

톰 커크만은 기득권자들 및 주지사들 에게 자신이 국가를 이끌어 나갈 능력을 입증해야 한다.

그리고 테러와 음모 정치적 공작에 맞서 사건을 해결하고 국가적 위기에서 현명하게 대처하고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초반에는 긴박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긴장감과 몰입감을 준다.

주인공이 어느 한 사건을 해결하면 또 다른 사건들이 발생하고 인물들의 성격이 제각기 달라

인물들의 캐릭을 분석하고 추리하면서 감상한다면 한층 재미가 더해질 것이다.

 

▶ 톰 커크만 인물은은 내각구성원중 권력서열이 10위권 밖에 있는 도시환경부 장관이다.

국회의사당 테러 폭발사건으로 인해 대통령 및 상하원의원 내각구성원 모두가 사망하면서

대통령으로 임명된다.

톰 커크만은 자신이 대통령이 된 사실이 믿기지 않지만 하지만 차분함과 현명함으로 국가적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 알렉스 커크먼 인물은 주인공 부인역으로 한순간 주인공이 대통령이 되면서 영부인 자리에 오르는 인물이다.

그는 원래 인권 변호사이다.

지혜롭고 현명하게 톰 커크만이 위기에 빠지고 힘들어 할때 옆에서 많은 힘이 되어준다.

 

▶ 아론셔어 인물은 톰 커크만이 국가적 위기상황에 처해있을때 곁에서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그는 원래 백악관 비서실에서 근무했으며 국가안보나 백악관 내부 사정을 잘알고 있어 톰 커크만에게

위기글 극복할수 있게 조언을 한다.

톰 커크만은 그런 아론을 능력을 높이사 대통력 비서실장에 임명하게 된다.

그후 많은 위기상황을 잘 대처하며 그 과정에서 대통령을 더욱 신뢰하게 되고 믿음으로써 끝가지 대통령을 보좌하는 인물이다.

 

▶ 에밀리 로즈는 대통령의 신뢰받는 비서관이다.

로즈는 냉철함과 그리고 적과 타협하지 않는 강인한 멘탈을 지닌 인물이다.

한때 비서실장을 탐내기도 했으나 아론이 비서실장이 되자 그는 특별 고문으로 대통령과 함께 위기를 극복한다.

 

▶ 킴블 훅스트라슨 인물은 하의원 중에 또다른 지정 생존자이다

그녀는 하의원 대표직을 맡게된다.

대통령과 같은 지정 생존자로써 권력의 욕심 때문에 톰 커크만과 권력다툼을 벌이지만 상황에 따라 톰 커크만을 돕기도 한다.

오랜 정치생활로 인해 대통령 보다 한수 위 상황에 잘 대처하고 현명한 인물이다.

 

▶ 마이크 리터 인물은 폭탄테러 발생후 제일 먼저 대통령에거 소식을 전달하게 된다.

톰 커크만이 대통령에 취임하면서 그때부터 대통령과 그의 가족들의 경호를 맡게된다.

대통령이 신뢰하는 인물이다.

▶ 한나 웰스 인물은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명이기도 하다.

아주 매력적인 배우이다.

한나 웰스가 장면에 등장할때면 한시도 눈을 떼지 못했다.

연기도 잘하고 정말 매력적인 배우가 아닐수가 없다.

한나 웰스는 FBI요원이다.

폭탄테러 사건의 배후를 밝혀내는 인물이다.

테러의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면서 톰 커크먼에게 신임을 얻어 특별 지시에 따라 테러배후를 밝혀낸다.

 

그외 다른 배우들도 연기가 출중하다.

지정 생존자 시즌1은 내가 몰입도 있게 본 미드중 손에 꼽힐 정도로 몰입도가 대단하다.

빠른 스토리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스릴은 감상하는 내내 한시도 눈을 뗄수 없게 한다.

내용도 탄탄하고 각자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입도 높은 미드를 보고 싶다면 지정 생존자 시즌1을 강력 추천한다!!!

현재 지정 생존자 시즌2 방영중이니 기대가 아주크다.